카드깡 - An Overview

그리고 무엇보다도 신용 카드를 단기간에 많이 발급 받으면 신용도가 하락합니다. 몇 만 원 더 받으려다가 신용등급 떨어져서 대출이자 높아지고 그렇게 되는 피해가 더 큽니다. 카드 발급 받아서 돈 벌려는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카드 발급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돈을 받고 하자는 취지로 알려드리는 거지 이걸로 돈을 벌라고 알려드리는 거 아닙니다.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급전이 필요한데 현재 갖고 있는 돈은 없고, 신용점수가 낮아서 대출이 안될 경우에 다른 방법을 찾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카드깡 입니다.

아무래도 민족 최대의 명절인 만큼 차례준비부터 해서 지출이 늘어날 수밖에 없는 게 큰 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여 상품권, 컨텐츠이용료, 게임아이템 등을 결제 후 현금으로 전환 하는 것을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의 …

근데 중요한것은 불법의 대상이 누구냐는 것입니다. 앞의 법조항을 보면 "이런 식으로 모집하면 안 된다" 이런 내용만 규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카드 가입하면 안 된다" 이런 말은 없어요!! 이말은 과도한 지원금을 줘서 신용카드 가입자를 모집하는 행위만 불법으로 규정되어 있다는 말이죠!

법으로 하여 물건을 실제로 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서비스나 물품의 판매를 허위로 가장한다거나 실제 구매 금액보다 더 큰 금전을 통하여 신용카드 거래를 하였다면, 혹은 이러한 행위를 대리하는 경우에는 처벌을 한다고 규정하였습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가족카드가 뭐냐면!! 예를들어 아버지의 신용을 사용해서 딸의 카드를 발급받는 식으로 실제로는 하나의 카드깡 사이트 명의의 카드지만 카드를 추가적으로 발급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카드깡 업체들은 주로 신용카드 현금화라는 문구를 사용해서 홍보를 하고 있으며, 카드한도대출이나 카드대답대출이라는 키워드로 광고를 하기도 합니다.

[취업메이트 현직자 토크] 기업을 진단하는 사람, 경영컨설턴트가 되기 위해 이것만은 반드시 알아두자! 모든 답변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신용카드 발급 여부는 보통 수입∙재산∙직업 등을 파악해 사용한 돈을 상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뉴스레터 아시아경제 교육센터 아시아경제 B&E 운세 로그인 회원가입 소셜 아이콘영역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카드깡 - An Overview”

Leave a Reply

Gravatar